[깜짝카메라] 서로 배달 시켜주기로 해놓고 한 사람한테만 배달 몰아주기ㅋㅋㅋㅋ

  • 게시일 개월 전

    웃소 Wootso

    [이 영상은 유료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말하면 이루어진다 본격 소원 성취 영상ㅋㅋㅋㅋㅋㅋ


    웃소의 다양한 굿즈는!? 웃소샵 ▶ wootsoshop.com
    웃소 구독하기 ▶ goo.gl/UnQQTU
    웃소 멤버십 [아코] 가입하기 ▶ koborder.infojoin


    [웃소는?!]
    웃소 채널은 함께 공감할 수 있는 유형별 공감 영상, 보드게임을 비롯한 다양한 게임 및 챌린지 등 함께 모여 왁자지껄 떠들며 즐기는 모든 웃음을 영상으로 담습니다! 뚜루뚯뚯 뚜뚜뚜루루~ 우~웃소!

    웃소 Wootso
    홈페이지 wootso.com
    웃소샵 wootsoshop.com
    인스타그램 wootso

김효정
김효정

5:19 해리님 벅큐 쓰고있음

5 시간 전
하재환
하재환

맜잇겠다^^(츄릅--)

9 시간 전
하재환
하재환

댓글 달아쥬세유~~~~^^

9 시간 전
김명진
김명진

내가태훈님이면진짜감동받을것같다 감동ㅠㅠㅠㅠㅠ

일 전
붕엉잉
붕엉잉

귀엽당

일 전
Jun Sik Hwang
Jun Sik Hwang

태훈님 영혼 로그아웃 됬을 때 너무 귀여우셔요

일 전
김영빈
김영빈

ㅋㅋㅋㅋ

일 전
박희숙
박희숙

ㅋㅋ 너무 웃겨요!

일 전
그만보고시험공부해
그만보고시험공부해

반응이 귀여워서 더 놀리고 싶은건 다 한 마음인가보다요~ㅋ쿠쿸쿸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여워........

일 전
강미현
강미현

태훈님귀여워여♡♡

2 일 전
환예
환예

너무 행복해하시는거같아요ㅜㅜㅠ 근데 태훈님 집에 다 따로 왔는데 배달원분 고생하셨...울것같아...요...

2 일 전
민윤아
민윤아

태훈님이랑 하루종일 붙어서 계속 놀려주고싶다

2 일 전
정헤진혜진
정헤진혜진

태훈님 감동일듯 웃소너무착해요 너무다 이쁘고잘생겼어요 저구독했어요 사랑해욤♡♡♡♡♡♡♡♡♡

2 일 전
{히노카미 카구라&폭혈도}탄지로
{히노카미 카구라&폭혈도}탄지로

저는 웃소 멤버중에서도 테훈을 좋이해서 많이받을까 기대했쥐만 그건 상상에 맡기고 못받았으니까 그때 뭔가 짜증났어요 감사합니다

2 일 전
게즈
게즈

앜ㅋㅋㅋㅋ나 저렇게 기뻐하는 사람 처음바.ㅋㅋ

2 일 전
김수연
김수연

매니저도착! ㅠㅠ나도ㅜㅜㅜㅜ

3 일 전
밍꼬발랄 팬 현단이
밍꼬발랄 팬 현단이

근데 태훈님은 먹는거만 관심 있나봐요 돈은 많있으는거 같애요

3 일 전
이윤정
이윤정

ㅋㅋㅋㅋㅋㅋㅋㅋ

3 일 전
강소이
강소이

맛있겠다

3 일 전
감자_
감자_

5:19 해리님욕ㅋㅋㅋ

3 일 전
토끼
토끼

6:43 11:03

3 일 전
이름
이름

3 일 전
지연 송
지연 송

배 터지겟다

3 일 전
김민수
김민수

어머!누규 아이디어~핫팻 같당~~~~

4 일 전
인호
인호

와 진짜 너무 재미 있으시다 👍

4 일 전
fi y
fi y

뭔가 좀 더 잔인한.....🤣

4 일 전
홍승원
홍승원

5:19 해리님 가운데 손가락....

4 일 전
팔이바게트
팔이바게트

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ㄱ ㅏㅇ 근데 반응이 너무 귀여우심

4 일 전
박지환
박지환

결론: 치킨은 맛있는 음식이다

4 일 전
원가현
원가현

대박

5 일 전
시계짹깍이
시계짹깍이

꿀잼!(\/) (•.•) />🍯

5 일 전
박순미
박순미

이렇게 하니까 더 슬프잖아요 ㅜㅜㅋㅋㅋ

5 일 전
쌔라와놀자!
쌔라와놀자!

태훈님 정말 귀여우신것 갔아요 ㅎㅎㅋㅋㅋ❤🧡💛💚💙💜

5 일 전
롱 롱
롱 롱

저 정도면 스폰지밥보다 행복한듯

6 일 전
보리아름
보리아름

넘넘 감동이예요ㅠㅠㅎㄴㅎ

6 일 전
정훈희
정훈희

기름 비닐장갑 통과해요...

6 일 전
이승성
이승성

5:19초에 해리 웃으면서 손가락 욕합요 ㅋㅋㅋ

6 일 전
민탱39
민탱39

태훈님 ㅋㅋ

6 일 전
고죠사토루
고죠사토루

말도안돼 할때마다 너무 웃곀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

7 일 전
𝐒 𝐌 𝐈 𝐋 𝐄 
𝐒 𝐌 𝐈 𝐋 𝐄 

태훈님 감동일듯!!

7 일 전
잼민이
잼민이

태훈님 힘내세요

7 일 전
큥이라규
큥이라규

앜ㅋㅋㅋ진짜ㅋㅋㅋ태훈님 졸라 귀여움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

7 일 전
갓블핑
갓블핑

맨날 숙제하면서 봐서 소리만 들으는데 해리님 목소리가 저희 영어쌤이랑 목소리가 똑닮ㅋㅋ

8 일 전
최자인
최자인

이 영상 보고 있어는데 아빠가 호랑이 치킨 사주심 운이 좋은거가???

9 일 전
TV민정버디
TV민정버디

제가요 중간에 커튼치다고했는데 아빠가 웃어고 욕쓰써서요 ㅎㅎ

9 일 전
Look at me
Look at me

해리님 5분 19초 욕함

9 일 전
마왕
마왕

태훈님의 몰카 였닼ㅋㅋㅋㅋㅋ 반전이였닼ㅋ 몰래시키다가 몰카 되버렸닼ㅋㅋ

9 일 전
성은
성은

아니 말도안돼!! 할때 너무 귀여웡 너무 순수한것같아 웃소가 태훈 챙겨주는게 감동아얌 태훔 너무 귀여워.....ㅎㅎ

10 일 전
루엘
루엘

우아

10 일 전
Korea Lim Kwon Young TV
Korea Lim Kwon Young TV

한번 두명씩 짝 지어서 둘이 의논하고 음식점을 찾아가서 둘밥회식 하는건 어떨까유??

11 일 전
뜰플이
뜰플이

(급×왕)누구와는 다르게 웃소는 몰카도 너무 훈훈하다...

11 일 전
이백용
이백용

태훈님 넘귀여워ㅜㅋㅋ

13 일 전
안유빈
안유빈

혼밥회식 몰카 재밌어용!! 다음번에는 디투님!!몰카해용!혼밥할때 디투님 목소리만 안들리게 속이면 재밌을것같아요!

13 일 전
ㅇ

사이 좋게 지내는 모습이 보기 좋네요!

13 일 전
PEONG KINI
PEONG KINI

저희집 최애치킨이 60계 호랑이치킨 이에용 ㅋㅋ

13 일 전
나나나난
나나나난

태훈님 너무 좋아ㅠㅠㅠ

14 일 전
house Fire
house Fire

제발 짜지않고 그냥 할때 태훈님한테 시켜주세요ㅠ

14 일 전
요하임
요하임

먹어보고싶군..

14 일 전
차린건많지만조금드세요
차린건많지만조금드세요

8:48 태훈님 시러 시러 하는거 너무 귀엽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

15 일 전
박예서
박예서

태풍 좋애다

15 일 전
박예서
박예서

맛아

15 일 전
김형집
김형집

태훈님이 감있네

15 일 전
아마도
아마도

태훈님 엄청 귀여우셬ㅋㅋㅋㅋㅋㅋㅋ

15 일 전
초보양념
초보양념

5분19초해리님 가운데 손가락을.......피셨네요?

16 일 전
김봄이
김봄이

태훈님 진짜로 너무 신나셨는데ㅋㄱㅋㄱㄱ

16 일 전
울트리온
울트리온

5:19 해리 뻑큐를......

17 일 전
[Regon_1914] 레곤의 게임
[Regon_1914] 레곤의 게임

1:03 전 호랑이 기운 솟아난다는 씨리얼 먹습니다

18 일 전
포레스트
포레스트

태훈님 잠깐이라도 행복하셔서 다행이네요 ㅎㅎ

18 일 전
황성운
황성운

뭐한거야!!에서 터졌어요

18 일 전
도경이의 게임 체널
도경이의 게임 체널

0:02 군침이 싹~도노...쩝쩝 엄마~~~치킨시켜먹자~~

19 일 전
김지혜
김지혜

5분 19초 해리 손가락 욕 한거 같은데요...?

19 일 전
신경미
신경미

고정은 내가 뽑는다

19 일 전
덕중철
덕중철

신난 과장님 리액션 영상

19 일 전
juggye park
juggye park

태훈이형 제외 4명인데 5명것을 받았다..

20 일 전
KIWITREE *
KIWITREE *

..?? 왜 네명이에요? 고탱 성희 디투 소정 해리 다섯 맞는데요

2 일 전
장하효
장하효

5:19초에 해리님..욕인가요..?

20 일 전
미까사아까망
미까사아까망

진짜 서로배달 좀 해주세요오~ㅠ

20 일 전
리제
리제

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태훈님 넘 귀여우시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순수해보여요

20 일 전
황금변기수리기사
황금변기수리기사

귀여워

21 일 전
최강기욤히
최강기욤히

5:19 작은아버지 가운데 손가락 ㅋㅋㅋㅋㅋㅋ코콬

21 일 전
대주주
대주주

7:31 내 안녕하세요 먹방 유튜버 고태훈입니다. 오늘 먹어볼 음식은 60십계 호랑이치킨 입니다. 한번 먹어보도록 하죠. 일단 닭다리부터

21 일 전
어둠마녀쿠키와세인트릴리쿠키
어둠마녀쿠키와세인트릴리쿠키

맛있겠다

21 일 전
황태준
황태준

7:28 진짜로 행복해보이네요.

21 일 전
박동우
박동우

태훈님 좋겠어요. 치킨 다먹어서요.

21 일 전
정혜진
정혜진

대박최고

21 일 전
이제인
이제인

앜ㅋㅋㅋㅋ 태훈님 리액션 지린다ㅋㅋ 그리구 태훈님 먹방유튭 찍어도 되겠다ㅋㅋ

21 일 전
Nguyen Huyen
Nguyen Huyen

태훈 님 귀여워요

21 일 전
돼킹
돼킹

태훈님 찐으로 행복해보여요

21 일 전
김민수
김민수

0:37초에는 태훈님 통통했었는데 2:13초에는 태훈님 볼살이 헬숙해졌어요 ㅠㅠ

22 일 전
송세의
송세의

맛있겠당

22 일 전
아린아나라세워!
아린아나라세워!

8:25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3 일 전
기쿠킹
기쿠킹

5:19에 해리 법규

24 일 전
참새마미Chamsae mommy
참새마미Chamsae mommy

맛있겠다,

24 일 전
_유정
_유정

근데 저렇게 반응해주면 진짜 매일 주고 싶을 듯

25 일 전
황채린
황채린

태훈님 넘 귀엽잖아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25 일 전
아이유를 사랑하는 쪼물딱☺︎
아이유를 사랑하는 쪼물딱☺︎

내가 다 흐뭇해짐

25 일 전
송운용
송운용

치킨 서로 혼밥회식해주세요

25 일 전
뇨량
뇨량

4:51 나 어른이 저렇게 좋아하는건 처음봐

25 일 전
뿡뽀쨕
뿡뽀쨕

태훈님 너무 행복해보이셔욬ㅋㅋㅋㅋㅋㅋ훈훈한 웃소..

25 일 전
ï민뚜
ï민뚜

내가 보고 너무 좋았어용 ㅋㅋㅋㅋㅋ 치킨먹으면서 하필 이거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럼난 애식 치킨먹으로 ㅋㅋㅋ

26 일 전
군침이싹도노
군침이싹도노

왜 큰일나 태훈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태훈이 자신만 받아서 놀라쪄?? 어른아가네? 고태훈? 🤪 아가아가해 울태후니❣

26 일 전
박우진
박우진

5:00 너무 귀여우심 ㅠㅜㅋㅋㅋㅋ 4:49 5:06 5:17 6:18 6:38 6:55 8:40 8:51

26 일 전
박우진
박우진

너무 귀여우셔 ㅠㅠㅜ 진짜 웃소님들 다 내 최애 ㅠㅠㅠㅠㅠㅜ특히 태훈님 덕분에 웃는 경우가 많은듯 ㅋㅋㅋㅋㅋㅋㅋ 정말 다 ㅠㅠㅠㅜ 귀엽구 멋지시구 예쁘시고 웃기시고 ㅋㅋㅋㅋ

26 일 전

다음 것

원팬으로 쉽게 가지 계란찜 만들기.

4: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