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통화로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하기ㅋㅋㅋㅋ뜻밖의 핵꿀잼ㅋㅋㅋ

  • 게시일 개월 전

    웃소 Wootso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저희가 진짜 좋아하는 게임인데
    요새 맘편하게 밖에서 하기가 워낙 힘들어서 고민 끝에 영상통화로 해봐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ㅋㅋㅋ
    뜻밖에 넘 꿀잼이라 여러분도 무궁화 파티 만들어서 해보시길 추천추천!!


    웃소의 다양한 굿즈는!? 웃소샵 ▶ wootsoshop.com
    웃소 구독하기 ▶ goo.gl/UnQQTU
    웃소 멤버십 [아코] 가입하기 ▶ koborder.infojoin


    [웃소는?!]
    웃소 채널은 함께 공감할 수 있는 유형별 공감 영상, 보드게임을 비롯한 다양한 게임 및 챌린지 등 함께 모여 왁자지껄 떠들며 즐기는 모든 웃음을 영상으로 담습니다! 뚜루뚯뚯 뚜뚜뚜루루~ 우~웃소!

    웃소 Wootso
    홈페이지 wootso.com
    웃소샵 wootsoshop.com
    인스타그램 wootso

안도현
안도현

3:34 고탱:무궁화 삼천리(?)

3 시간 전
소소남매 TV
소소남매 TV

해리님 ㅋㅋ 좀 봐주세욬ㅋ

3 시간 전
Han Oh
Han Oh

슬기빼고는 다 집인거같네 ㅋㅋ아닌가..?

6 시간 전
김홍겸
김홍겸

ㅋㅋㅋ대박ㅋㅋㅋㅋ웃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 시간 전
토끼구름Berniecloud
토끼구름Berniecloud

태훈님불쌍해ㅠㅠ 청바지입을때 진짜 누워 입는다는데ㅠㅠ탈락이라고ㅠㅠ불쌍함ㅠㅠ

일 전
유빈
유빈

11:00

일 전
유진
유진

11:00초고탱님ㅋㅋㅋㅋㅋㅋㅋㅋ

일 전
이민아
이민아

다음게임 몸으로 말해요 같은거 해도 재밌을 것 같아요 ㅋㅎㅋㄹㅋㄹ

2 일 전
손재주김밥
손재주김밥

고탱 반칙 신고하겠습니다

2 일 전
손재주김밥
손재주김밥

지금 여름아닌가요??? ㅋㅋㅋㅋ

2 일 전
woonho cho
woonho cho

태훈 불상해

2 일 전
김유진
김유진

해이나쁜새끼

2 일 전
별예지
별예지

고탱님뒤뚱뒤뚱걷는거진짜웃김ㅋㅋㅋㅋㅋ

2 일 전
대니앨리
대니앨리

안녕하세요. 저는 웃소님들의 영상을 챙겨보는 한 학생입니다. 웃소님들의 영상을 보면서, 많은 생각이 들었습니다. 웃소님들은 촬영할 때, 정말 즐거워 보이시더라고요. 저도 커서 어떤 직업을 가지면 웃소님들처럼 즐거운 사람이 될수 있을까 생각해보았습니다. 생각해보니, 저는 편집도 할 수 있고, 아이디어도 많고, 영상 촬영도 해 본 적이 있었습니다. 그 생각이 들었을 때부터, 저는 웃소님들 같은 즐거운 유튜버가 되는 것이 꿈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제가 아직 어린 편이어서, 지금부터 그 채널을 시작하면 너무 힘들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래서 현재는 그 꿈을 위해 아이디어를 짜고, 편집을 익히고, 카메라 사용법도 익히는 중이죠. 그러다가 문뜩 이런 생각이 들었습니다. 저는 웃소님들에게 영감을 얻어서 하는 것인데, 사람들이 저를 “웃소를 베꼈다”라는 이미지로 볼까봐 걱정입니다. 아직 어려서 이런 생각을 하는 것이 바보 같을 수도 있지만, 저는 이것이 너무 걱정됩니다. 저는 웃소님들을 절대 베끼지 않을겁니다. 웃소님의 유형별 영상, 하찮은 대회, 오늘 하루만 영업합니다, 탈출 시리즈 등 이런 컨텐츠들은 너무 재미있게 보고 있습니다. 이런 컨텐츠처럼 기발하고 재미있는 그런 컨텐츠를 만들어, 웃소님들처럼 친구들과 재미있게 채널을 운영하는 것이 저의 목표입니다. 웃소님들에게 미리 이렇게 말씀해드립니다. 웃소님들이 좋지 않게 생각하시면 저는 이 채널을 만들지 않겠습니다. 긴 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답변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3 일 전
토끼
토끼

5:39

3 일 전
홍지수
홍지수

근데 고탱 태훈 형제 아네요? 왜 다른집이지? 그리고 해리집에서 매일 영상 찍어요? 해리님 매일 영상찍는데 있는데???맞나요????

3 일 전
prince지
prince지

고탱 결혼해서 성희랑 같이살고 태훔은 자취하잖소

3 일 전
슘당이
슘당이

역시 형제는 통하는건가? 태훈은 3연속 꼴등 고탱은 3연속 술래 ㅋㅋㅋㅋㅋㅋㅋ

4 일 전
샤인
샤인

여우야술래잡기 한번해주세요!

5 일 전
캔디마을
캔디마을

무궁화할때롤린춤해주세요

5 일 전
YU RARA
YU RARA

이알람이왜 이제오냐? ㅋㅋ

6 일 전
기형서
기형서

ㅋㅋㅋ

6 일 전
스프라이트
스프라이트

첨에 성희님 걸렸는데...

6 일 전
Euna YouTube 유나 유튜브✔️
Euna YouTube 유나 유튜브✔️

4:45 ㅋㅋ성희님 엉덩이 아프데 ㅋㅋ

9 일 전
미리
미리

이거 통화앱 어떤거 쓰는거죠...(항상 궁금함)

9 일 전
박상민
박상민

8:01 초에서 무서운것을 찾아보시오 바로 배터리가 없습니다….

9 일 전
나엘이라는!
나엘이라는!

근데요, 태훈님이랑 고탱님이랑 형제에요?

9 일 전
성은수
성은수

07:30 소정님 쓰레기통 뒤에 ㅋㅋㅋ

10 일 전
스토베리하트
스토베리하트

이거 2편으로 또 해주세욬ㅋㅋ ㅜㅠ 생각보다 더 꿀르잼 이자나?!

11 일 전
루엘
루엘

앜ㅋㅋ고탱님

11 일 전
뚜연티비
뚜연티비

옷소님뚜연TY에요저이름는노수연저의동생이는노건호이에욥💞💖💔💕💗❣️❤️😍🥰😘🥳🥳🥳🤩🤩🤩🤩🤩🤩

12 일 전
뚜연티비
뚜연티비

옷소님뚜연TY에요저이름는노수연저의동생는노건호

12 일 전
전채원
전채원

고탱하이하잉웃겨

12 일 전
귀염둥이 토끼
귀염둥이 토끼

7:30~7:34 소정님 어떻게 그 작은 쓰레기통에 숨으셨지??

12 일 전
그림쟁이
그림쟁이

5:42 태훈님 너무 해맑아ㅠㅠ

12 일 전
지후의 다이어리
지후의 다이어리

헐 이게 뭐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갑자기 영상통화 무궁화 꽃 ㅋㅋ 이름하여 영상 무궁화 꽃이 피어습니다 통화

13 일 전
곰빵이
곰빵이

빼너버

13 일 전
곰빵이
곰빵이

서시닛솦너

13 일 전
최이령
최이령

나도 누워서 입는데요?

13 일 전
최이령
최이령

태훈니움지긴거갔은데 방에서나올때움지긴거갔였는데?

13 일 전
최이령
최이령

해리랑 디투도 검은머리아닌데요?

13 일 전
울여름TV
울여름TV

해리님 봐주면 안돼요?

13 일 전
박예린
박예린

10:54

13 일 전
강문선
강문선

10:57 고탱 팽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뒤뚱 뒤뚱ㅋㅋㅋㅋㅋ

13 일 전
김민호
김민호

이번 악보스는 해리인듯ㅋㅋ

14 일 전
이예현
이예현

6:10 그 와중 해리님도 ㅋㅋㅋㅋ

14 일 전
이향연
이향연

고탱 태훈 나쁨

14 일 전
무지개 유니콘🦄
무지개 유니콘🦄

7:32 소정님ㅋㅋㅋㅋ 쓰레기통 뒤에 숨으심ㅋㅋㅋㅋㅋㅋㅋㅠ

15 일 전
조행준
조행준

너무 재밌어요 ㅋㅋㅋㅋㅋㅋㅋ

16 일 전
유컬 YuCcaL
유컬 YuCcaL

3:30 3:3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6 일 전
소글이
소글이

8:11 어....엄마! 나 놀고 있는

16 일 전
한삕 _
한삕 _

고탱은즐겜러 디투눈 빡겜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7 일 전
청크초코
청크초코

고탱님 인성이 빛나는 편이었습니다ㅠㅠㅠ진짜 참 리더 느낌...구독하러가야지

17 일 전
맘유진
맘유진

??

17 일 전
금동훈
금동훈

4:24

18 일 전
김승수
김승수

해리.. 1번쯤은 봐줄수있지 해리 나쁜 사람 우우우우우

18 일 전
박지우
박지우

아 해리 자꾸 우겨요 그것좀고쳐주세요

18 일 전
손용호
손용호

헤리는 거기가 집이에요?

19 일 전
Korea Lim Kwon Young TV
Korea Lim Kwon Young TV

7:20 작은아버지가 무서워 지셨다...

19 일 전
김구현
김구현

요즘 왜 우디님 없음?

20 일 전
발흥민
발흥민

우디가 없네...........

20 일 전
BTS Y
BTS Y

Rdfffeoo8988ijwiw7w2983838eod9373sp

20 일 전
조서윤
조서윤

영상통화미레에나그리기

20 일 전
4자매
4자매

안녕하세요 좀비를 가시로 만들어 내요❤

21 일 전
차미경
차미경

해리님이 태훈 청바지 넘어져서 있는데 걸였닼ㅋㅋㅋㅋ

21 일 전
주연이와 놀래?
주연이와 놀래?

해리 집 딱 내 스탈ㅠㅠㅠ나 자취하게 되면 꼭 저렇게 해야징

22 일 전
주연이와 놀래?
주연이와 놀래?

집 넓다ㅠㅠ부럽>.

22 일 전
리셀입니다!
리셀입니다!

떡볶이 먹으면서 보는게짱!!

23 일 전
형섭윤
형섭윤

7분35초 소정님도 보임

23 일 전
고모라
고모라

0:50 디투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3 일 전
권미자
권미자

태우 님 넘어진 거 아님

24 일 전
박현정
박현정

재미있어요?

25 일 전
🍊오렌지🍊
🍊오렌지🍊

마지막에 고탱 너무 웃겨 ㅋㅋㅋㅋㅋ

25 일 전
이연제
이연제

신박 자세히 보기

25 일 전
유단비
유단비

웃소진짜재밌음 자세히보기...

25 일 전
임윤기
임윤기

런닝맨이 한거랑 넘나 똑같아요 이광수 마지막 출현 에서 나왔어요

25 일 전
사랑이방울지네
사랑이방울지네

사실 이런 상황에서 벌어진 일이다

25 일 전
sungmin hwang
sungmin hwang

6:21초에 아히씨가....?

26 일 전
왕용훈
왕용훈

늣엇나고고턍돌리지마하고 주먹으로때렸는데깨잴뼌

26 일 전
미고•migo
미고•migo

11:34 태훈님 뭐하세요..?ㅋㅋㅋ

26 일 전
채은이와태림이TV
채은이와태림이TV

4:43 디투님 결혼사진이 뒤에 부럽다 ㅠㅠㅠㅠㅠ

26 일 전
심현아
심현아

마지막에고탱님이도망가는데엄청웃김ㅋㅋㅋㅋㅋ

27 일 전
binny
binny

안녕하세요 김다은 임니다 고탱님 이너무귀여워요 ♡♡.🎀♥️

27 일 전
은찡스
은찡스

8분7초 사각 관계 어머니 아들1고탱님 아들2태훈님 고탱의아내 성희님

27 일 전
카이&화이트 초코
카이&화이트 초코

영상통화 하면서 금지어 어때요?재밌을 듯ㅋㅋㅋㅋㅋㅋㅋ

27 일 전
니얼굴tv
니얼굴tv

ㅋㅋㅋㅋㅋ

27 일 전
부자길잡이
부자길잡이

해리똥

27 일 전
사이다
사이다

해리님 진짜 너무 귀여워요ㅠㅠㅠ진짜 화나

27 일 전
방현수
방현수

영상통화로 마피아 게임 하는 것이 어때요?

28 일 전
김왓섭
김왓섭

엉덩이로이름쓰기

28 일 전
이학성
이학성

영상통화무궁화꽃이피웠습니다는 어렵지않나..

28 일 전
사랑이방울지네
사랑이방울지네

오늘

28 일 전
사랑이방울지네
사랑이방울지네

나는 그런 일이 생기는 주말 기분을 잘 부탁드립니다

25 일 전
최이령
최이령

고탱님은 청바지 입고있는데?

28 일 전
김지원
김지원

디투 너무 웃곀ㅋㅋㅋㅋ

28 일 전
찌농띠@
찌농띠@

이댓글을 보신사람은 10000퍼센트로 행복하세요

28 일 전
박나는야
박나는야

흐흐흐흫헤헤헤헿태훈이 귀여웡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28 일 전
Bass
Bass

1:40 열빨쨔꾹❤️

28 일 전
방탄팬
방탄팬

해리님은 왜 사무실에서 해요?

29 일 전
신경미
신경미

4:50부터 해리씨 다 똑같 ㅋㅋ

29 일 전
김도윤
김도윤

해리웃겨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9 일 전
유혜인cherry
유혜인cherry

6:21초태훈님욕함아이씨라고

29 일 전

다음 것

원팬으로 쉽게 가지 계란찜 만들기.

4:23